728x90
반응형

파리바게뜨 우드도마 & 컵 굿즈 대란에 대해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또한, 파리바게뜨 우드도마 & 컵 굿즈 대란 수혜주인 SPC삼립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이 글을 다 읽으시면 우드도마 & 컵 굿즈 대란 이해하실 수 있으시며, SPC삼립 알 수 있으실 겁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끝까지 읽어주시면 도움될 것이라 자신합니다. 

파리바게뜨, 굿즈 대란으로 인터넷 달구다 

7월 20일부터 파리바게뜨가 캠핑 굿즈 3탄으로 우드도마와 컵을 내놓았습니다. 우드도마와 컵은 여름 캠핑족들을 겨냥한 북유럽 아웃도어 브랜드 노르디스크와 협업한 굿즈입니다. 내구성 강한 너도밤나무로 만들어진 우드도마와 컵은 노르디스크가 추구하는 특유의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감성을 지녔다는 평가입니다.

파리바게뜨-우드도마-및-컵-굿즈-관련-인터넷-기사

 

누리꾼들의 반응도 꽤나 호평 일색으로 뽐뿌, 82쿡 등 인터넷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파리바게뜨 우드도마 및 컵 굿즈 수령기를 인증하는 모습까지 나타나고 있습니다. 해당 굿즈는 21일부터 23일까지 2만원 제품교환권을 구매시 한정 세트를 1만9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사전예약 판매로 구하실 수 있었습니다. 제품교환권의 구매는 해피오더 애플리케이션에서 가능하며 26일 이후 고객이 선택한 매장에서 수령 가능하다고 합니다.

파리바게뜨, 마케팅 역량 높이 평가 

이미 지나간 굿즈 이벤트이지만, 포스팅한 이유는 파리바게뜨의 마케팅 역량을 높이 평가하고 싶기 때문입니다. 최근 소비재 분야에서는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및 굿즈 마케팅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파리바게뜨만큼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 낸 마케팅 캠페인은 없었는데요. 아, 굳이 하나 꼽자면 얼마전부터 맥도날드가 BTS와 콜라보레이션한 마케팅을 들 수 있겠습니다. 그러나 이건 맥도날드의 승리라기보다는 BTS의 승리 아니었을까요? 반면, 파리바게뜨는 BTS 없이도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는 점에서 충분히 높이 평가할만 합니다. 앞으로도 놀라운 마케팅 역량으로 시장에서 꾸준한 관심을 얻는 파리바게뜨가 되길 기원해 봅니다. 

파리바게뜨 운영사 SPC삼립 

파리바게뜨가 주목받으면 당연히 해당 프랜차이즈 브랜드를 운영하는 SPC삼립의 주가도 주목받을 것입니다. SPC는 파리바게뜨 외에도 파리크라상, 던킨도너츠, 베스킨라빈스 등의 프랜차이즈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또한, 최근에는 프리미엄 브랜드로 미각제빵소, 카페스노우 등의 베이커리 사업도 진행 중이죠. 파리바게뜨가 지속적으로 마케팅 부문에서 성과를 기록하면, SPC삼립의 주가 역시 상승세를 그리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

2021.07.27 - [투자 뉴스] - 신민아 외 김선호 출연하는 tvN 신작 드라마 '갯마을 차차차'...스틸컷 공개와 함께 보는 수혜주 분석

2021.07.26 - [투자 뉴스] - 코로나19 피해지원 3종 패키지 시행계획...카드 캐시백 많이 돌려받는 방법, 그리고 관련주 알아보자

2021.07.26 - [투자 뉴스] - 돌싱글즈 이혜영 공황장애 고백...관련주 CMG제약 명문제약 현대약품 등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