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재택근무 및 무더위로 인한 남성 반바지 수요 증가에 대해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재택근무 및 무더위로 인한 남성 반바지 수요 증가 외에도 또한, 남성 반바지 수요 증가 수혜주 LF 에스티오 신성통상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이 글을 다 읽으시면 재택근무 및 무더위로 인한 남성 반바지 수요 증가 이해하실 수 있으시며, 수혜주 LF 에스티오 신성통상 알 수 있으실 겁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끝까지 읽어주시면 도움될 것이라 자신합니다. 

재택근무와 무더위 겹치며 남성용 반바지 수요 증가 

코로나19 확진자가 좀처럼 떨어질 기미를 보이지 않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수도권에 소재한 많은 기업들이 다시 일제히 재택근무에 들어간 것으로 보이는데요. 여기에 7, 8월 무더위가 이어지면서 남성복 브랜드의 반바지 제품 수요가 늘어났다는 분석이 나오고 있습니다. 가령, 온라인 쇼핑몰인 G마켓에서는 지난달 26일부터 한 달간 남성 반바지 매출이 작년 동기보다 13% 증가했다고 합니다. 

 

연합뉴스-재택근무에-무더위-겹치니-남성-반바지-수요-쑥

 

 

 

남성 반바지 수요 증가의 수혜주는?

재택근무와 무더위는 당분간도 이어질 전망인데요, 이에 따라 남성복 반바지 수요는 앞으로도 꾸준히 상승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국내 남성복 관련주들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국내 남성복 관련주로는 LF, 에스티오, 신성통상 등이 있습니다. 

 

LF : 남성복 브랜드 다수 보유하고 있음 

동사는 2006년 LG상사로부터 분할돼 유가증권시장에 재상장함. 기성복 생산과 판매를 주요 사업으로 영위하며 LF푸드, LF코프, LF패션 등을 연결대상종속회사로 보유함. 디자인 역량 강화를 위해 상해, 파리, 밀라노, 뉴욕에 디자인 스튜디오를 운영함. 닥스, 마에스트로, 헤지스, 라푸마, 질스튜어트 등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음. 제품 단가의 차이로 인해 봄/여름 시즌보다는 가을/겨울 시즌 매출 비중이 큼.

 

에스티오 : 남성복 전문 패션기업으로 온오프라인 유통망 구축이 잘되어 있음 

동사는 'FORMAL SPA' 회사로서 남성캐릭터캐주얼, 라이프스타일 wear 등 남성패션에 필요한 모든 아이템의 원스탑 쇼핑 유통망을 구축하고 있음. 동사의 주요 브랜드로는 오프라인 유통망 브랜드 'STCO' 와 'DIEMS', 유료회원제 브랜드 'ZERO LOUNGE', 온라인 브랜드 'CODI GALLERY'가 있음. 대리점, 직영점, 할인점 및 온라인 유통망을 기반으로 차별화된 제품을 공급하고 있음.

 

신성통상: ZIOZIA, ANDZ 등 젊은 남성 타깃 브랜드 보유, TOPTEN10 또한, 젊은 남성들 사이에서 수요 높은 SPA 브랜드 

1968년 설립된 니트의류 수출기업으로서 주문자상표부착(OEM)방식의 수출을 통해 성장하였음. OLZEN, ZIOZIA, ANDZ, EDITION ANDZ, TOPTEN10 등의 브랜드를 보유함. Lands'end, Target, WalMart 등 대형 Buyer 위주로 영업을 전개함. 핵심 생산기지인 Nicaragua, Vietnam에 소재한 현지법인에 대규모 신·증설을 추진하는 등 실적 개선을 위한 시도를 지속하고 있음.

 

 

 

함께 보면 좋은 글 :

2021.07.26 - [투자 뉴스] - 코로나19 피해지원 3종 패키지 시행계획...카드 캐시백 많이 돌려받는 방법, 그리고 관련주 알아보자

2021.07.26 - [투자 뉴스] - 대기업들의 바이오 산업 진출 러쉬...천랩, 휴젤 등

2021.07.26 - [투자 뉴스] - 남혐논란 사과한 스타벅스...스벅 관련주 신세계푸드 동서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